서비스 개요 Service overview

  • 제일안전서비스는 지역별 리크루팅 시스템을 운영하여 우수인력을 선발하고 있으며,
    체계적인 안전교육과 CS교육을 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감동서비스, 서비스전문인양성, 전문적인 운영체제 구축
    • 고객감동서비스

      한 사람의 고객도 소중히 섬기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• 서비스 전문인 양성

      21C는 차별화된 전문서비스를 요구하는 시대이며 제일안전서비스는 지속적인 CS 및 전문화 교육을 통해 최우수 인력을 양성합니다.

    • 전문적인 운영체계 구축

      전국에 걸친 현장관리체계(SS리더제도)를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, ISSA(세계청결산업협회)로 부터 획득한 CIMS 인증을 기반으로 미화표준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체계적인 운영시스템
보유하고 있습니다.

  • 직무별 업무매뉴얼 보유
  • 전국 현장관리체계 운영(SS리더 제도)
  • 자체 직무별 실무교육 실시
  • 도난 및 안전사고 Risk관리체계 구축
  • CIMS 표준화 교육
  • 안전/보건관리 계획 수립 및 운영

최고의 고객감동서비스
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입주고객만족도 최우수(KMAC조사)
  • 전문 CS교육 실시
  • 전국 CS모니터링 실시
  • 업계내 선도적인 고객응대서비스 표준 수립

전문 교육시스템
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전사원 집합 및 순회교육 : 경영방침, CS교육, 교양강좌, 직무교육
  • CS위탁교육
  • 핵심인재 역량강화교육
  • 역량개발 위탁교육
  • 현장 안전교육
  • 신입사원 입문교육
주요 면허 및 증명 취득현황
  • 사업자등록증
  • 통신판매업신고증
  • 허가증
  • 영업신고증
  • 영업신고증
  • CIMS